검찰이 무리하게 선량한 시민들을 괴롭히는 짖을 그만두었으면 좋겠습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검찰이 무리하게 선량한 시민들을 괴롭히는 짖을 그만두었으면 좋겠습니다

본문

[긴급요청]하는 글이 있어 올립니다.

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체포된 김은호, 성명현, 정유진, 황규탁 활동가에 대한 불구속 탄원서입니다. 공유 및 탄원 참여를 요청드립니다.
내일 오전9시까지 제출부탁드립니다.

기가막힌 세월입니다.
그래도 당당하게 함께 손잡고 또 살아내고, 이겨내야 합니다.

https://forms.gle/ipwAwBNYHcU23eMM7

 

 

---


대체 우익 인사들이 왜 이러는지 모르겠군요.


김정은 나이 서른아홉살,

이 자에게 무슨 요술봉이라도 쥐어진양 호들갑을 떠는 모습을 지켜보면 참 기가 막힙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이 그자에게 집단최면이라도 걸렸다고 보는 것인지요.

 

그자가 미사일 발사하고 포 쏘고 할 때는 밉지요.

 

그렇더라도 평양에 앉아서 대한민국 국민을 세뇌시켜 어떻게 한다는 논리를 억지로 갖다 붙이는 것은 참으로 모양새가 안좋습니다.

 

상식 있는 사람이라면 정치인과 검찰의 이런 꼴이 당연히 불편하지요.

 

어찌되었든 검찰이 무리하게 선량한 시민들을 괴롭히는 짖을 그만두기를 바랄 수 밖에 없는..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 건 - 1 페이지

열람중검찰이 무리하게 선량한 시민들을 괴롭히는 짖을 그만두었으면 좋겠습니다

[긴급요청]하는 글이 있어 올립니다.국가보안법 위반 혐의로 체포된 김은호, 성명현, 정유진, 황규탁 활동가에 대한 불구속 탄원서입니다. 공유 및 탄원 참여를 요청드립니다.내일 오전9시까지 제출부탁드립니다.기가막힌 세월입니다.그래도 당당하게 함께 손잡고 또 살아내고, 이…

워크넷 이력서 등록방법 안내

워크넷 이력서 등록방법 안내https://www.work.go.kr워크넷 홈페이지입니다.1. 로그인 해서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내 이력서 관리] 라는 글자가 보이는데, 이 글자를 클릭합니다.2. [이력서ㆍ자기소개서 관리] 페이지인데요.- [이력서 작성(필수)]- [자기…

워크넷 회원 가입하는 방법

워크넷에 회원 가입하는 방법https://www.work.go.kr여기가 워크넷 홈페이지입니다.1. 검색창 위에 [회원가입] 클릭하시면 회원가입하는 창이 나옵니다.2. [개인 회원가입] 클릭합니다.3. [14세 이상 회원가입] 어러개 선택하는게 있는데 그 중 이 글자를…

컴퓨터 수리 맡길 때 개인정보 유출방지를 위해 꼭 해야될 일이 있습니다.

노트북 컴퓨터 운영체계에 문제가 생겨 컴퓨터수리점에 위탹해야 했습니다. 그러면서 노트북에 들어 있는 자료 중 일부를 백업 받아 '이동식 하드디스크'에 옮겨야 했으므로 그 작업도 요청하였지요. 옮겨야 하는 파일 용량이 40GB(기가바이트)인데, 그 파일을 …

2022년 12월 22일(음력 11월 29일), 오늘은 동지입니다

동지날 기나긴 밤을한 허리를 베어내어정든 님 오신 날에구비구비 펴리라-황진이-   밤 길이가 가장 길다는 날인데요. 옛 사람들은 이런 풍류가 있군요.   --- 1년을 24개로 구분한 24절기 가운데 스물두 번째 절기.24절기.대설과 소…

세종FM방송된 내용입니다

세종FM방송된 내용입니다듣다 보니 박은주 위원님의... '30, 40대 젊은이들의 참여 부족의 아쉬움'발언이 공감됩니다~https://youtu.be/fXlbfBJcQQ8  

라디오방송 게스트를 모십니다.(11월 29일 화요일, 금남면주민자치위원)

금남면의 마을공동체활동(주민자치)을 주제로 대담이 가능한 주민자치위원을 모십니다.세종지역 방송국(세종FM 98.9MHz)은 매주 마을공동체에 참여하시는 분들을 모시고, 세종시의 각 지역 주민자치활동을 소개하는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시민들에게 금남면의 공동체활동을 알…

대부분의 국민들과 다른 관점에서.. 참 착찹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10대 20대 아이들이 이태원에 무엇 때문에 갔는지를 우선, 먼저, 선순위로 바라봐야 한다고 봅니다.    그 아이들이 공부를 하려고 그곳에 간 것은 아닐 것이고, 일상적인 운동을 위해 간 것도 아니지요 학교들 마다 연례 행사로 하…

보이차(普洱茶)의 효능(效能)

보이차(普洱茶)의 효능(效能) http://cigenara.com/board/free/read.htmlno=1674&board_no=3001&page=21  

노인냄새, 액취에 관한 유용한 지식

노인냄새, 액취에 관한 유용한 지식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kdjuwqbbct&logNo=221230438287

감기에 미치는 오미자효능

감기에 미치는 오미자효능오미자에 풍부하게 들어 있는 베타카로틴과 리그닌 성분이 항산화작용을 하여 피부노화를 방지해준다.또한 폐를 건강하게 하여 기침, 감기 등 호흡기질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유네스코에 등록된 한약집성집 [동의보감(東醫寶鑑)]에서는 오미자 효능을 이…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